게시판 검색 검색 전체 35건 현재 페이지 3/7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서비스 종료에 따른 조치방안 안내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2020년 12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에 대한 업데이트 및 배포 작업이 완전히 종료됨에 따른 조치방안 및 업그레이드 안내 메일을 보내드리오니 업무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2020.07.21 워크샵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나모에디터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내부 결속 및 팀 워크 향상을 위해 아래와 같이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워크샵 일정 : 2020년 05월 29일 (금)홈페이지를 통한 기술지원, 체험판 신청과 구매문의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업무 개시일(2020년 6월 1일(월) 09:30)에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구매 문의하기>기술지원 신청하기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일정인 만큼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작성일 2020.05.27 2020년 5월 4일 월요일 휴무 안내 나모에디터에 애정과 관심으로 제품을 애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는 2020년 4월 30일(목)부터 2020년 5월 5일(화)까지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아래와 같이 휴무하고자 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모에디터는 온라인을 통한 구매문의, 기술지원 및 체험판 신청과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서비스는 휴일에도 운영되며, 서비스에 대한 대응은 2020년 5월 6일(수) 이후에 순차적으로 회신드릴 예정입니다.>구매 문의하기>기술지원 신청하기 휴무일 : 2020년 05월 04일(월) 1일간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나모에디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일 2020.04.27 설 연휴 휴무 안내 나모에디터 설 연휴 휴무일정을 알려드립니다. -휴무 일정- 2020년 1월 23일(목) 12:00 ~ 1월 27일(월)까지연휴동안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문의, 기술지원 신청, 체험판 신청,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제휴 신청은 가능하며, 관련해서 응대는 1월 28일(화)부터 순차적으로 회신드릴 예정입니다.>구매 문의하기>기술지원 신청하기2020년 새해도 고객님께 좋은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안전한 고향길 되시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일 2020.01.23 MS 윈도우7 지원 종료에 따른 나모 액티브스퀘어 지원 안내 나모에디터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2020년 1월 14일부로 MS 윈도우 7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 ‘IE’) 지원 서비스가 종료 됨에 따라 불가피하게 나모 액티브스퀘어 일부 버전에 대한 기술지원이 종료 됩니다.웹 솔루션의 원활한 사용 환경을 위해 나모 액티브스퀘어 기술지원 서비스 종료 일정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나모 액티브스퀘어 버전별 종료 일정 안내 나모 크로스에디터 제품은?나모 크로스에디터 4는 HTML5 기반 웹표준을 준수하기 때문에 별다른 영향은 없는 것으로 확인 하였습니다. 하지만 2020년 1월 14일 이후에는 MS 윈도우7과 IE 10에 대한 호환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나모 액티브스퀘어 사용 버전 확인 방법 안내 나모 액티브스퀘어 실행. 단축키 Ctrl+Shift+A 입력 후 버전 확인. 나모 액티브스퀘어 7.0.3.88 이하버전 확인 시 최신 버전 업데이트 필요. ⊙ 나모 액티브스퀘어 업데이트 신청 방법 유지보수 미 계약 고객 : 구매 문의를 남기시면 업데이트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세일즈팀 문의하기 유지보수 계약 고객 : 기술지원 신청을 업데이트 요청이 가능합니다. >기술지원 신청하기 나모에디터는 기술지원 종료에 따른 고객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발생 할 수 있는 혼선을 줄이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술지원 종료에 따른 고객 FAQ 나모 액티브스퀘어 7.0.3.90 버전은 왜 지원 기간이 2020년 12월 31일인가요? 갑작스러운 종료를 알림으로 고객님께서 솔루션 업그레이드 및 변경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나모 액티브스퀘어 7 최신버전에 한해 약 1년간 지원 유예 기간을 두었습니다. 지원이 종료 되는 버전을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지원 종료 후에도 사용은 가능하나 기술적 버그 및 보안 취약점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없어 원활한 웹솔루션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지원 종료에 따른 대응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모 액티브스퀘어 8.0이나 나모 크로스에디터 4로 업그레이드를 도입하셔서 MS 윈도우7/IE10에 종료에 따른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HTML5 기반 웹표준을 준수한 나모 크로스에디터 4로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OS 및 IE 종료에 따른 영향을 가장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품소개 바로가기 솔루션 업데이트나 업그레이드 상담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기술지원(유지보수) 서비스 계약고객은 기술지원 신청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신청하시면 바로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는 제품과 설치 방법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유지보수) 서비스 미 계약 고객님과 업그레이드를 희망하시는 고객님은 구매문의를 통해 계약 확인 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MS 윈도우10으로 OS 변경 시 문제는 없나요? 나모 액티브스퀘어 7.0.3.90 버전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MS 윈도우10으로 변경하셔도 솔루션 사용에 문제가 없습니다. 작성일 2019.12.16 1 2 3 4 5 6 7